RPMS 품질

RPMS 품질문제현황

공정별현황의 공정수정에서 입력 가능한 품질문제현황에 대한 리스트가 표시되는 페이지이다. 입력된 품질문제현황에 대한 내용을 수정할 수 있다.
또한 검색된 품질 문제 현황을 엑셀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품질문제 검색

원하는 품질문제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검색 조건에 맞추어 품질문제현황을 검색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작 년 월 일, 끝 년 월 일, 바코드-모델-제목-보고자, 검색어를 넣고 검색할 수 있다.

품질문제 수정

품질문제 수정을 하기 위해서는 품질문제현황 페이지 중 수정을 원하는 품질문제의 바코드를 클릭하면 된다. 바코드와 무게는 수정할 수 없고 조립라인, 번호, 주문번호, 차대모델, 착수일, 호기, 순번, 바코드 출력상황, 불량 처리여부, 비고 그리고 공정정보에 완료된 공정이 있다면 완료일 칸에 달력을 눌러 완료일 날짜를 선택하고 작업자가 있을 경우 완료일 밑의 선택 상자에서 작업을 한 작업자를 선택 후 추가 버튼을 눌러 작업자가 추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품질문제 저장

품질문제 저장은 관리되는 품질문제중에서 이미 등록된 품질문제 전체 혹은 작업 사용자가 조회하는 품질문제 일부를 엑셀 파일로 저장하도록 만들어 준다. 예를 들어 바코드명 ‘WWC’로 검색한 결과를 저장한다면 아래와 같은 해당하는 바코드가 포함된 품질문제현황표가 만들어진다.

RPMS 개인별품질관리

공정별현황의 공정수정에서 입력 가능한 품질문제현황에 대한 리스트가 개인별로 표시되는 페이지이다.
검색된 개인별 품질 문제 현황을 엑셀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개인별 품질문제 검색

원하는 개인별 품질문제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검색 조건에 맞추어 개인별 품질문제를 검색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작 년 월 일, 끝 년 월 일, 바코드-모델-제목-보고자, 검색어를 넣고 검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바코드명 ‘WWC’로 검색한 결과를 저장한다면 아래와 같은 해당하는 바코드가 포함된 개인별 품질문제가 만들어진다.

개인별 품질문제 저장

개인별 품질문제 저장은 관리되는 품질문제 중에서 이미 등록된 개인별 품질문제 전체 혹은 작업 사용자가 조회하는 개인별 품질문제 일부를 엑셀 파일로 저장하도록 만들어 준다.